Villanova는 플레이어가 돌아 오는 것을 볼 것입니다

농구 뉴스 대학 농구 뉴스 스포츠 뉴스

A1GamblingSolutions.com 의 최신 대학 농구 뉴스에서 Villanova는 월요일에 2021-22 년 명단에 대한 놀라운 소식을 받았습니다. 선배들이 길레스피와 저메인 사무엘 스를 그들은 다른 시즌에 돌아올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운전 득점자 인 Jeremiah Robinson-Earl이 NBA 드래프트를 발표하고 전문가의 승인을 받았지만, 길레스피와 새뮤얼 스의 이익은 살쾡이가 베테랑의 최고 중심을 차지할 것을 보장합니다.

대학 농구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길레스피는 지난 5 라운드를 놓쳤습니다. 2020-21 시즌의 왼쪽 무릎에 힘줄이 찢어졌고, 야생 고양이는 NCAA 토너먼트에서 여러 차례 승리를 거두었고 달콤한 16에서 1 번 시드 베일러에게 불행으로 굴복하기 전에 그없이 싸웠습니다.

길레스피는 “내 신체적 문제 이후로 최근 몇 달 동안 내 파트너를 부업에서 지원해 왔기 때문에 내 미래를 생각할 시간이 많았다”고 말했다. “나는 중요한 비판을 받았으며 가족과 수없이 많은 토론을했고 그는 임박한 시즌에 대해 확실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직원을 훈련 시켰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 해를 추가로 활용하여 Villanova 로 돌아갈 것입니다.”6 피트 7 포워드 인 Samuels , 직업의 중간 가치가 게임당 최고 12 개 초점임을 발견하고 시니어 시즌 동안 3 점 슈팅 게임으로 향상되었습니다. Gillespie와 Samuels는 모두 2018 년에 프로그램의 공개 타이틀 그룹에 녹두를 기부했습니다. 개인 선발 투수 인 저스틴 무어와 케일럽 다니엘스도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와일드 캣은 2022 년 타이틀을 획득하기위한 초기 탑픽 모임에 포함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