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도시에 있는 거대한 통합 호텔 및 클럽 중 하나의 관리자인 오카다 마닐라 주식회사는 미국 나스닥 모회사인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의 한 단위와 통합하여 거래합니다.
OMI의 기록된 기업 차량 (주)아시아베스트그룹인터내셔널의 노출에서 클럽 관리자는 이전에 나스닥에 기록된 조직인 26 자본조달공사.와 수렴될 것이며 필리핀 도박 클럽 관리자는 지속적인 요소로 전환됩니다. 26 자본금은 조직을 얻는 구체적인 이유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카다 마닐라의 소유주인 타이거리조트아시아(주), 타이거리조트레저앤엔터테인먼트(주) 게다가 OMI는 26 수도과 교류를 진행하게 됩니다. 합의에 따라 오카다 마닐라는 게시되고 26 수도은 미국 주식 거래에서 제외됩니다.
미국 나스닥 상장
26 Capital은 OMI의 완전 소유 보조 회사로 바뀌고 이전 투자자는 OMI 일반 제안을 처리하는 OMI 미국 예탁 주식(ADS)을 숨겨진 제안으로 받게 됩니다.
통합 마무리와 공고는 늦어도 1년 뒤인 6월 말까지는 마무리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러나 한국 최고의 온라인 슬롯 머신은 다른 곳에서 찾아야 합니다.
한편 Asiabest는 Nasdaq에 Okada Manila를 게시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조직을 운영하기 위한 준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지역 내 다양한 클럽을 주장하고 운영하는 Tiger Resorts는 Asiabest 지분의 대부분을 구매하여 필리핀 증권 거래소에 간접적인 접근 게시를 시도했습니다. 그 시점부터 시장은 조직의 움직임을 보지 못했고 이후 2020년에 팬데믹이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