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베르스타펜은 최신 공식 1 그랑프리의 결승점에 도달했습니다. F1 프랑스 국민 GP에 대한 최신 마권업자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샤를 르클레르보다 챔피언십 포인트 리드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후자는 일요일에 고속 충돌을 겪었습니다.
르클레르는 랩 18에서 벽에 부딪힌 후 팀 라디오에서 비명을 질렀습니다. 그는 벽에 부딪힐 때까지 기둥에서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르끌레르가 선두를 달리며 레이스를 마치지 못한 것은 올해 세 번째다. 그러나 온라인 마권 소프트웨어 출처에 따르면 그는 그의 세븐 폴 스타트. 레이스가 끝난 후 맥스 베르스타펜은 드라이버 챔피언십 포인트를 63점으로 늘렸습니다.
베르스타펜의 27번째 그랑프리 우승이었다. 또한, 서킷 폴 리카드의 2연패였다. 그는 차가 빠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르클레르가 충돌 후 무사하기를 바랐습니다.
F1 프랑스 국민 GP에 대한 마권 업자 보고서
부기 PPH 전문가에 따르면 베르스타펜은 각 레이스에서 최대한 많은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베르스타펜은 더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많은 레이스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일요일을 좋은 날로 묘사했습니다.
루이스 해밀턴과 조지 러셀이 포디움 피니시를 획득한 후 메르세데스에게도 좋은 날이었습니다. 이번 시즌 메르세데스 드라이버가 2개의 시상대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 번의 3위를 마친 해밀턴은 300번째 F1 레이스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반면 러셀은 레이스를 2바퀴 남겨둔 채 세르히오 페레즈를 추월했다.
르클레르는 이번 시즌에 비참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1인당 지불 리뷰에 따르면 그는 잘못된 피트 스톱 전략으로 인해 모나코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후 그는 아제르바이잔에서 끝내지 못하고 캐나다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그는 영국에서 팀 명령에 좌절했습니다. 최근 레이스에서 그의 유일한 밝은 지점은 오스트리아에서의 승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