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스케이팅 선수 이해인이 세계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궁극적인 꿈은 동계올림픽 출전이다. 그녀는 220.94점으로 은메달을 땄다. 또한 2013년 레전드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금메달 이후 한국의 첫 피겨 스케이팅 메달이기도 하다.
확률 내기 전문가에 따르면 Lee는 자신에 대해 더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녀는 쇼트 프로그램에서 2위를 한 후 프리 스케이트에서 완벽하게 연기했습니다. 또한 쇼트 프로그램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그녀가 프리 스케이트에서 더 나은 연기를 할 수 있게 해주었다.
Lee는 쇼트 프로그램과 프리 스케이트 사이의 자유 시간이 후자의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케이팅 동료 김차연과 김진서 코치와 함께 여가 시간을 보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이해인과 그녀의 올림픽 꿈
이혜인은 초등학교 1학년 때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훈련을 시작했고 빠르게 두각을 나타냈다. 그녀의 스포츠 추구에 대한 부모님의 변함없는 격려는 그녀의 성공에 결정적이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삼단뛰기 5개를 마스터한 그녀는 갑자기 화제의 유망주로 떠올랐다. 그녀는 그녀의 기술 때문에 2019 국제빙상경기연맹 주니어 그랑프리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듬해 그녀는 세계 주니어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에서 6위를 했습니다.
스포츠북 마케팅 전문가에 따르면 Lee는 사춘기 이후에도 똑같은 우아함과 우아함으로 스케이트를 타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피겨 스케이팅을 직업으로 삼기로 한 자신의 결정에 의문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 모든 일을 겪은 후, 그녀는 어머니에게 더 이상 피겨 스케이팅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아이스 링크에 갔다. 그녀는 그림을 통해 그 힘든 순간을 이겨냈다.
피겨 스케이팅은 내기를 걸기에 인기 있는 스포츠가 아닙니다. 그러나 야구 경기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를 위한 야구 베팅 전략을 읽어보고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