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북을 펴다 프로세스의 일부에는 특히 많은 조사가 수반됩니다. 업계에 대해. 마권업자로 성공하려면 도박과 스포츠 베팅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전국의 다양한 베팅 시장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최신 트렌드는 물론 신흥 베팅 시장과 활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기반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우리는 노스 캐롤라이나 온라인 스포츠 베팅 법안과 현재 위치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노스캐롤라이나 주민들에게는 텍사스의 온라인 스포츠 베팅 만큼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주에서 온라인 도박을 합법화하는 하원 법안 347이 상원에서 37-11의 투표로 세 번째 독회를 통과했습니다. 하원에서 발의된 이 법안은 상원을 통과하면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법안은 승인을 위해 하원으로 되돌아갑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온라인 스포츠 법안과 그 내용
주정부는 이미 3개의 부족 카지노에서 소매 스포츠 베팅을 제공하므로 법안의 언어는 입법자들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베팅을 합법화하면 온라인 스포츠북이 얼마나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지를 고려할 때 국가에 더 큰 베팅 시장이 허용됩니다. 스포츠 배팅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덕분에 나만의 온라인 스포츠북을 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법안의 변경 사항 중 하나는 온라인 베팅 법안에서 전문 스포츠 경기장 또는 그 근처에서 소매 베팅을 허용하고 경마에 대한 pari-mutuel 베팅을 허용하도록 진화한 것입니다. 하원과 상원 모두 법안의 조건에 동의하면 법안은 주지사 로이 쿠퍼 의 사무실로 넘어갑니다. 주지사는 이전에 이 법을 통과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2024년 1월 8일부터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스포츠북이 다음 시즌을 위한 슈퍼볼 베팅을 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