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메인주는 Janet Mills 주지사가 Bill LD 585에 서명하면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스포츠 갬블러의 경우 이는 소매 및 온라인 스포츠북에서 합법적으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2022년 8월 8일부터 메인주 스포츠배팅법이 시행됩니다. 그러나 메인주에서 스포츠북을 오픈하려는 스포츠북과 운영자는 시작하기까지 몇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메인주 GCU(Gambling Control Unit의 성명에 따르면 스포츠 베팅이 가능하려면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GCU 전무이사인 Milt Champion은 주정부가 이를 제공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대로 하고 싶고 스포츠 도박 시작일을 정하기를 꺼리기 때문이다.
메인주 스포츠배팅법 시행 중이지만 2024년까지 시행 불가
아이게이밍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에 따르면 이는 도박 업계의 누구에게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합법화되는 시점과 이용 가능한 시점 사이에는 항상 일정 기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메인주의 스포츠 갬블러들에게는 기다림이 답답할 수 있지만 다른 30개 주에서 겪은 일입니다.
문제는 마권업자와 온라인 도박 운영자에 대한 규제 조치가 아직 계류 중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Champions는 “쉬운 과정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그것을 피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처음부터 제대로 하고 싶어합니다. 안타깝게도 Champion은 스포츠 베팅 기간을 2023년 4월부터 2024년 1월까지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경우 온라인 스포츠 베팅 시장에 대한 독점권이 있기 때문에 기다림이 특히 고통스럽습니다. 게다가 메인주 스포츠베팅 수익의 85%를 차지한다는 점에서 상당한 금액이다.
도박 산업 뉴스 에 따르면 메인주는 스포츠도박으로 큰 수익을 내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메인주는 연간 380만~600만 달러 규모로 추산하고 있다. 그러나 첫 번째 베팅에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메인은 더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메인 스포츠 베터는 게임이 제공될 때까지 계속해서 다른 곳에서 베팅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