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성과 김민재는 대표팀 동료다. 그러나 그들은 분데스리가의 다른 팀에서 뛰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여름을 보낸 이재성은 독일 그룹에 다시 합류하면서 김연아와 마주하는 것을 고대하고 있다.
실시간 스포츠 베팅 보도에 따르면 Lee는 2023-24 시즌을 위해 마인츠로 복귀합니다. 팀에서의 3년차이자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6년차입니다.
이승엽은 마인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최근 바이에른 뮌헨과 계약한 김병현과의 경기 기회도 얻게 된다.
분데스리가의 이재성과 김민재
두 사람 모두 수년 간 한국 대표팀의 주축으로 활약하며 전북 현대 모터스. 이전 팀인 나폴리를 첫 세리에 A 우승으로 이끈 후 지난 시즌 33년 만에 이승엽은 김연아가 독일에서도 똑같이 성공할 것이라는 점을 거의 의심하지 않는다.
김병현의 영입으로 분데스리가 챔피언은 이제 한국인 선수 3명(김병현, VfB 슈투트가르트의 정우영)을 보유하게 됐다. 확률 내기 전문가에 따르면, 정은 최근 다른 분데스리가 클럽인 SC 프라이부르크에서 슈투트가르트로 이적했다.
이승엽은 마인츠와 2026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이로써 한국 선수 3명은 분데스리가에서 맞붙게 됐다. 그의 클럽에서 생산적인 시즌을 보낸 마인츠는 지난 달 Lee의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그는 2022-23년 리그 34경기에서 7골 4도움을 기록하며 분데스리가 통산 최다 골과 어시스트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3년 8월 20일, 마인츠는 2023-24 분데스리가 시즌 개막전에서 FC 유니온 베를린과 대결합니다. 마인츠는 10월 21일 김병현과 이병헌의 한국 더비 1차전 바이에른과 맞붙는다.
분데스리가 시즌 시작에 맞춰 오픈 스포츠북 수 있습니다. 1 인당 지불 솔루션에 가입하기 만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