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swiss Gambling Platform Review

Softswiss 도박 플랫폼 검토

도박 리뷰 도박 플랫폼 리뷰

Last updated on May 11th, 2021 at 01:48 am

SoftSwiss iGaming 프로그래밍 브랜드는 꽤 오래 전부터 온라인 클럽 관리자를위한 화이트 마크 및 턴키 답변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이 SoftSwiss 클럽 프로그래밍 감사에서이 조직이 도박 플랫폼 관리자로서 제공 할 수있는 사항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SoftSwiss는 온라인 마감 단계로 2008 년에 파견되었습니다. 관점을 키울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웹 기반 베팅 적성을 추가로 활용하기로 선택했고 2012 년에 SoftSwiss 클럽 무대를 구축했습니다. 조직은 처음부터 빠르게 성장하는 바다에서 작은 물고기를 잡았지만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견인력을 발견하고 현재 비트 코인 게임 프로그래밍 시장에서 세계를 주도하는 조직입니다.

Softswiss

Softswiss 도박 플랫폼 검토 또한 SoftSwiss의 온라인 도박 클럽에 통합 할 수있는 30 개 이상의 게임 공급 업체를위한 4000 개 이상의 게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NetEnt, Microgaming, Evolution Gaming, Thunderkick, Yggdrasil 및 Habanero와 같은 수많은 비즈니스의 일류 게임 디자이너 및 공급 업체의 프로그래밍과 마찬가지로 독점적 인 SoftSwiss 게임 공급 업체 인 BGAMING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다양한 공급 업체를 통해 SoftSwiss는 가장 최근의 가장 잘 알려진 공간과 개혁 주의적 큰 이해 관계에서 가상 및 라이브 도박 클럽 테이블 및 게임 (예 : 룰렛, 블랙 잭, 포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늘은 여기에서 제한됩니다 (예 : 온라인 슬롯 등). 고객이 역동적이고 방대한 전환 라이브러리를 온라인 클럽 플레이어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합니다.

Softswiss 도박 플랫폼 검토

SoftSwiss 베팅 단계는 새롭고 숙련 된 웹 기반 베팅 관리자 모두의 필요성을 고려할 수있는 보호되고 안정적이며 적응 가능한 배열입니다.

이 조직은 최고의 보안, 광범위한 보험 관리, 유능한 베팅, 배구 배팅 , 허용하는 이상적인 고객을 제공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와 고객을 돌보고 Ruby의 현재 소스 코드와 마찬가지로 여러 장점 중에서 직접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