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i is Yet to Have His First MLS Match

메시는 아직 8월 26일 첫 MLS 경기를 치르지 않았습니

스포츠 뉴스 축구 뉴스

축구계의 최신 스포츠 뉴스 를 주시하고 있다면 리오넬 메시. 유럽 축구에서 뛰었던 아르헨티나의 슈퍼스타는 이제 미국 땅에 있다. 그는 이제 인터 마이애미 FC를 대표하는 분홍색을 입습니다. Messi는 동료 신인 선수들과 함께 클럽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리그 컵에서 성공했습니다. 메시가 이번 달 말에 첫 MLS 경기를 치르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흥분으로 아직 메인 이벤트가 아니라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리그 컵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 토너먼트 라인을 볼 수 있으므로 마권업자에게는 여전히 친숙할 것입니다. . MLS(미국)와 Liga MX(멕시코)의 팀이 경쟁하는 토너먼트입니다. 리그컵은 올해로 3년째다. 인터 마이애미는 이제 부분적으로 메시 와 그가 지금까지 득점한 7골 덕분에 토너먼트에 더 진출할 것입니다.

메시는 아직 첫 MLS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메시는 아직 첫 MLS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그러나 많은 축구 팬들은 새로운 Inter Miami CF가 동료 MLS 팀들과 경기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또한 많은 베터들이 MLS 시즌에 그의 첫 출전 확률을 알아보기 위해 귀하의 스포츠북을 살펴볼 것입니다. 축구 베팅 배당률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1인당 지불 리뷰 사용할 최고의 스포츠북 소프트웨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초 메시의 MLS 데뷔는 8월 20일 샬롯 FC와의 경기로 예정돼 있었다. 하지만 두 구단은 이번 주말 리그컵에서 맞붙게 되어 경기가 연기됐다. 대신 인터 마이애미의 MLS 첫 경기는 8월 26일 토요일 뉴욕 레드불스와의 경기가 된다.

그러나 이것은 클럽의 일정이 상당히 바쁘기 때문에 대부분 여전히 추측입니다. 그리고 메시가 대단한 만큼 그가 7일 동안 세 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MLS 경기에 합류하기 전에 리그 컵 경기 사이에 그를 쉬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의 데뷔전은 8월 30일 내슈빌과의 경기이다. 어쨌든 축구 베팅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여전히 많은 베팅 옵션이 있습니다.

VOBET 스포츠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