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 Hee-chan Scored a Goal in Wolves’ Draw with Aston Villa

황희찬, 애스턴 빌라와 울브스 무승부에서 골 넣었다

축구 뉴스 스포츠 뉴스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황희찬이 일요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골을 터뜨려 팀의 무승부를 도왔습니다. 이번 시즌 울브스의 5번째 골이다.

포르투갈 출신 미드필더 페드로 네투가 윙어 아래로 솔로 이동을 시도한 뒤 황희찬에게 크로스를 올렸고, 황희찬은 전반 53분 여유롭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파우 토레스의 골로 잠시 비야의 골이 취소됐고,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점수는 1-1로 유지됐다.

이후 경기 내내 분위기가 뜨거워졌다. 울브즈와 빌라 사이의 미들랜드 더비는 일반적으로 두 팀의 거리가 19km에 불과하기 때문에 뜨거워집니다.

황희찬 무승부 득점

황희- chan은 Aston Villa온라인 도박 솔루션 소식통에 따르면 늑대의 무승부에서 골을 넣었습니다. 게임은 울브스의 마리오 레미나가 두 번째 옐로카드를 받고 퇴장당하면서 끝났고, 빌라 감독 우나이 에메리는 울브스의 게리 오닐과 악수를 하지 않았습니다.

에메리는 실수할 때마다 선수들에게 고함을 지르는 것과 경기장에 긴장이 고조될 때마다 다른 사람들에게 진정하라고 간청하는 것 사이에서 누구보다 더 당황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약간 짜증이 났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오닐과 악수를 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보고서에 따르면 교착 상태는 14위 울브스에게 좌절감을 안겨주었을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주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후 더욱 그렇습니다. 전에. 그래도 황의조의 또 한 번의 강력한 활약이었다.

축구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황희찬은 네트 뒤편 5위를 찾았다. 올 시즌 8경기 만에 5회. 그는 지난주 맨시티전에서 득점했다. 이 밖에도 9월 16일 리버풀, 9월 3일 크리스탈 팰리스, 8월 19일 브라이튼전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2021-22시즌 처음 임대로 울브스에 입단했을 때 그는 빠른 출발을 보인 뒤 남은 시즌과 다음 시즌 초까지 지속된 큰 슬럼프를 겪었다. 황희찬은 부진과 감독 교체, 부상 등의 여파로 지난해 리그에서 3골에 그쳤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축구에 베팅하세요!

VOBET 스포츠 북